반응형

    봄입니다. 점점 따뜻해질텐데요. 날이 풀리면 겨드랑이 땀 때문에 고민인 분도 많아집니다. 겨드랑이 땀은 누구에게나 날 수 있는데요.

     

    그 정도에 따라 일상생활에 큰 불편을 주기도 합니다. 심하면 질병(다한증)으로 인식하기도 하는데요. 이를 해결하기 위해 여러 방법을 사용합니다.

     

     

    심하지 않으면 데오드란트 등의 발한억제제를 사용합니다. 매일 사용이 필요할만큼 일시적인데요. 조금 더 효과를 지속시키기 위해서 보튤리늄독소주사(일명 땀주사)도 활용합니다.

     

    이 역시도 지속기간이 6~7개월에 이르며 반영구적이지 않습니다. 때문에 겨드랑이의 땀샘을 파괴해 겨드랑이 땀 및 냄새를 제거하는 시술을 하기도 하는데요.

     

    반영구적으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한번 파괴된 땀샘은 다시 생성되지 않기 때문인데요. 치료 후 땀 분비량이 감소하는 것을 느낄 수 있으며, 미라드라이 시술은 일상생활에도 거의 지장이 없습니다.

     

     

    겨드랑이 다한증으로 진단 받은 분이나 과도한 겨드랑이 땀으로 자신감을 잃고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느끼는 분, 이로 인한 겨드랑이 냄새로 스트레스를 받고 계시다면 시술을 고려볼만 한데요.

     

    데오드란트와 같은 1회성 효과가 아닌 지속적인 효과가 필요한 분에게는 괜찮은 시술인 듯 합니다. 겨드랑이 땀 및 겨드랑이 냄새 제거 시술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각 병원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반응형